• HOME
  • 여심좌훈Q&A

여심좌훈Q&A

좌훈은 하복부를 따뜻하게 해 줌으로써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노폐물이나 지방을 제거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러므로 몸에 있는 각종 노폐물을 빼주고 생리통이나 여성질환 등의 통증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여심좌운은 전기사용으로 하지 않으므로 전자파의 영향도 전혀 없고, 너무 뜨겁거나 강한 자극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습식에 쓰는 한방에센스는 살균 소독하여 탕제되므로 피부 점막에 흡수되어도 아무 부작용이 없습니다.

다만 임산부와 생리기간에만 좌훈을 하지 않으시면 됩니다.

임신을 시도하면서 배란기 2일전까지 정상적인 좌훈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질과 항문주위에 각종 병원균을 없애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좌훈은 평상시에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좌훈요법은 체력과 면역력이 저하되어 질병 발생이 쉬운 산욕기에 면역력증가와 노폐물 분비를 촉진하여 감염예방과 산후조리에 효과가 탁월합니다. 또한 산후에 사용하면 출산으로 인해 이완된 자궁 및 질 수축에 효과가 있습니다. 단, 좌훈 치료는 오로(출산 후 나오는 피가 섞인 불비물)이 완전히 멈춘 후에 해야 하는데 산후 3주일 후쯤이 적당합니다.

좌훈요법은 인체하부 생식기 쪽에 김을 쏘이는 것이기 때문에 쳥결문제도 있습니다. 우선 생리기간에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배란기와 착상기에 좌훈을 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많지만 명확히 정해진 것은 없습니다. 다만 되도록이면 배란기와 착상기 이후, 즉 임신 가능성이 있는 시기에는 일단 피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즉 생리가 끝난 이후 부터 배란기 전까지 하시면 제일 무난할 듯 싶습니다.

좌훈시 41도 ~43도의 따뜻한 열기로 좌훈을 하게 되어 화상의 가능성은 낮습니다.

한의학에서 몸에 좋은 각종 식물들과 자연재료들을 끓는 물에 넣고 그 김을 여성기에 쏘이는 방법으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 자궁, 질 등의 생식기를 건강히 해줍니다. 그래서 자연히 면역력이 높아져 균을 이겨내게 됩니다.
아랫배가 차갑고, 생리통이 심한 사람을 포함하여 여성질환에 두루 도움이 됩니다.

좌훈 후, 최소 1~2시간은 샤워를 하지 않는 것이 권장합니다.
한방 좌훈을 통해 몸 속 깊숙이 한방에센스가 흡수되었기 때문에 모공이 자연스럽게 닫히도록 기다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청소년의 생리통이 심하다는것은 뭉쳐진 울혈과 어혈로 자궁쪽이 건강하지 못한 것으로 좌훈을 통하여 풀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매주 30분씩 2~3회 꾸준하게 받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개인별 몸상태에 따라 권장하는 기간과 횟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방문 및 전화를 통해 개인 체질에 맞는 자세한 상담을 통해 도움을 드립니다.

여심좌훈은 고객님의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기 때문에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하고 있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녀의 건강은 여심좌훈에서 시작합니다.
여심좌훈 자세히보기


최근본 상품 (0)

배송정보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송장번호를 클릭하세요
배송조회
상품명
주문번호
택배사
송장번호